티스토리 뷰


SBS 파워 FM 107.7 MHz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한 정가은이 김종국에 대한 속내를 털어놨다.

지난 봄 개편으로,SBS 파워 FM '스윗 뮤직 박스'의 새 DJ가 된 정가은은 그간 이상형이라고 밝혔던 김종국을 게스트로 만난 뒤소감을 밝혔다. “김종국씨랑 첫 녹음.. 진짜 떨리더라. 내가 진짜 사심이 있었는지.. 정말 떨렸다. 사실 다른 남자 연예인들은 앞에선 그렇게 떨리지 않았는데 종국씬 달랐다. “

이에 DJ 박소현이 “가은씨, 김종국씨를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초대해, 코 앞에서 라이브까지 들으면, 정말 푹 빠질거야. 그게 DJ의 특권이기도 하죠. ” 라고 한 마디 거들자, 정가은은 “그럼 저는 DJ하면서 종국씨 라이브는 안 들을래요. 제 마음 뺏길까봐. ” 라며 손사래를 쳤다고. 이에 청취자들은 ‘가은씨가 정말 좋아하나보네요~, 종국씨 라이브 들으면 안 반할 수 없으실걸요? ‘ 라며 핑크빛 무드를 거들었다.

정가은은 DJ를 시작하면서, 가장 만나고 싶은 게스트로 김종국을 꼽은 바 있고, 실제로 '스윗 뮤직 박스'의 첫 게스트로 김종국을 초대한 바 있었다.

한편 신입 DJ정가은이 지난 봄 개편 기자 간담회에서 “나의 DJ롤모델은 박소현” 이라고 밝혀, '박소현의 러브게임' 제작진이 두 사람의 연결을 시도했다.

기사제공 산업일보 (http://kidd.daar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