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근혜 부정선거 예일대 집회에 등장한 가스통 할배들

 

 

드디어 미국 가스통 할배들이 외신에도 등장했다.

 

글로벌 보이스는 13일 ‘South Korea's ‘Gas Tank Grandpas’ Block Protests in US- “한국 ‘가스통 할배들’이 미국에서 시위 방해를 하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이들을 ‘악명 높은 극우주의자들’이라고 소개하며 이들이 미주 한인들이 선거조작에 대해 벌이는 시위를 계속적으로 방해해왔다고 설명했다. 특히 지난 주 예일대에서 일어났던 폭력사태에 대해 스토리파이 이용자인 @wjsfree가 스토리 파이에 공유한 사진을 언급했으며 biophysics7의 무편집 유튜브 동영상을 삽입하여 이들의 무도하고 폭력적인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http://www.poweroftruth.net/column/mainView.php?kcat=2029&uid=61&table=c_sangchu&PHPSESSID=ca1bc5360bd84532d7e528f5239a0c61)



부정선거 집회에 반대할 수는 있다. 누구든 자신의 의견을 집회를 통해 표현할 자유는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꼭 저런 개짓을 하는 인간들이 있다. 군복에 태극기 들고 설치며 자신의 의견에 반하는 사람들에게 욕설과 물리적 폭력을 행사하는 자들. 같은 말과 역사를 공유한다는 게 부끄러운 자들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