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뢰매' 천은경 찾았다 "심형래 아저씨 감사해요"
우뢰매 여주인공 천은경 - 우회매 천은경 - 천은경 - 우뢰매 데일리


1980년대 영화 ‘우뢰매’에서 심형래와 호흡을 맞췄던 천은경이 근황을 전했다.

최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심형래가 “우뢰매‘에 함께 출연했던 상대 여배우 천은경과 영화 속 외계에서 헤어진 후 연락이 끊겼다”고 밝히면서 ’천은경‘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이에 케이블채널 tvN ‘ENEWS-가장 많이 본 뉴스’는 단독으로 천은경을 만나 최근 근황 등 다양한 궁금증을 물었다.

천은경은 1986년 개봉된 ‘우뢰매’에서 신형래의 파트너 ‘데일리’ 역으로 출연해 가녀린 몸매와 뛰어난 외모로 인기를 모았다. 현재 평범한 삶을 살고 있다는 천은경은 이날 방송에서 여전한 미모를 과시한 것은 물론 ‘우뢰매’에 얽힌 흥미로운 이야기도 함께 소개했다.

“외계에서 헤어진 뒤 연락이 끊어졌다”는 심형래의 한 마디에 하루 아침에 대중의 관심을 받게 된 것'에 대해 천은경은 “어리둥절하고 신기했다. 재미있게 얘기해준 심형래 아저씨에게 감사하다”고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또 ‘우뢰매’ 출연 당시 어린이들의 우상으로 불릴 만큼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재미있는 뒷얘기도 소개된다. 극중 의상이었던 에어로빅 복 때문에 생긴 해프닝을 비롯해, 개그맨 김학래가 특별 출연해 당시 상황에 대해 증언을 한다

한편 ‘우뢰매’ 활동 이후 다양한 작품을 하며 활동해오다 갑자기 연예인 활동을 중단해야만 했던 사연도 들려줄 예정이다.

천은경의 단독 인터뷰는 27일 밤 9시 tvN ‘ENEWS-가장 많이 본 뉴스’에서 공개된다.

출처 : 산업일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