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들께 믿을만한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대게 라이브스코어라고 하면 스포츠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공유를 할 수 있는 곳을 말하죠.

그만큼 유용한 커뮤니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좀 더 제대로 된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를 찾고 있던 도중에 괜찮은 곳을 발견했습니다.

먹튀는 물론 총판들도 없고 스포츠와 관련된 데이터는 모두 일반 사람이 아닌 전문 분석가들이 하더군요.

저만 알고 있기에는 아까운 부분이 없지 않아 있어서 많은 분들께 공유해드리고 싶네요.



스포츠 분석에서 가장 중요한 선발 라인업이라던지 배당 흐름 그리고 역대 전적까지 분석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접할 수 있어서 제가 원하는 정보들을 쉽게 얻을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스포츠 픽을 받을 수 있는 팁스터룸도 공유되어 참고하면서 했네요.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를 참고해본 적은 그리 많지 않지만 이렇게 괜찮은 곳인 줄 알았다면 진작에 참고할 걸 그랬나 봐요.

많은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 많은 분들이 요즘에 스포츠 분석을 하시는데 혼자 하시는 것보다

이렇게 도움을 받고 하시면 더 빨리 목표까지 도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역시 전문가가 하는 분석은 질부터 다르니까 확실히 믿고 참고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스코어라고 해서 다 같은 사이트가 아니란 걸 또 한번 느꼈어요.

EPL, 분데스리가, 라리가, 세리에 등 해외축구부터 국내축구, MLB, NPB 등 해외야구 국내야구 등등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종목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니 이보다 더 간편할 수는 없겠더라고요.


아무쪼록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랄게요.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바로가기

스포타임즈 - http://www.spotimes.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