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레용팝, 소녀시대 써니 밀침 의혹 

 

 

 

 

 

위 영상은 서울가요대상 시상식 엔딩영상입니다 보시면 알 수 있으시겠지만 가수분들이 시상식이 끝난 후 다같이 모여 사진을 찍는 순간을 담은 영상입니다 그런데 이 영상 중 불쾌한 장면을 보아 글을 씁니다

 

 저 초록색 옷을 입은 크레용팝 멤버중 한명(정확한 이름은 모르겠네요)가 사진을 찍던 중 소녀시대 써니양의 등을 밀칩니다 (영상 1분 35초경)

 

전혀 실수로 밀었다는 말이 나올 상황이 아니었고 심지어 저런 상황이 나온 후 사과도 없이 무대를 뜹니다 크레용팝이 소녀시대보다 선배였다해도 이런 상황이 용납되지 않는데 한참 후배인 크레용팝이 선배를 밀치다니요 크레용팝이 어떤 의도로 이런 행동을 한지는 모르겠지만 선후배 관계를 떠나서 이 행동은 잘못된게 맞는거 같네요

 

(출처 : http://m.pann.nate.com/talk/pann/320884405 )

 

연예인 관련 악의적 소문이 흔하게 떠도는 네이트판에 제목과 같은 크레용팝 멤버가 소녀시대 써니를 밀쳤다는 의혹을 제기하는 글이 올라왔다. 이에 대해 크레용팝을 비난하는 측과 악의적 편집이라고 주장하는 측이 각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내가 보기엔 소녀시대가 사진을 찍기 위해 모이는 장면으로 보이는데...

 

밀쳤을 수도 있고, 악의적 편집일 수도 있는데 그보다는 크레용팝과 관련된 이런 이슈가 발생하면 변호하는 사람보다 욕하는 사람이 더 많은 건 그들의 업보가 아닐까 싶다. 선악플 후감상과 같은 반응이 존재하는 건무슨 이유일까. 아마도 데뷰 후 계속 노이즈 마케팅으로 지금까지 왔으니 이제 조용히 살고 싶어도 그 업보를 피할 수 없는 것 같다. 인기를 얻은 길이 거칠수록 안티의 반응도 거친 것 같다.

 

 P.S : 논란이 커지니까 네이트판에 글을 올린 사람은 글을 삭제했다. 이럴 것 같아서 미리 옮겨둔 것. 똥싸고 파리들 몰리니 무서워하다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