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혜선-김산호, 19금 섹시스틸 대방출
완벽한 파트너 스틸컷 - 완벽한파트너 19금 - 19금 영상 - 완벽한파트너 무삭제 영상 - 19금 무삭제 영상


올 가을 유일한 로맨틱 섹시 코미디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완벽한 파트너>는 슬럼프에 빠진 스승과 짜릿한 영감을 주는 제자가 서로의 아이디어를 훔치고 빼앗으면서 화끈한 연애를 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김영호의 몸짱 스틸, 김혜선의 파격 연기 변신 등으로 연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완벽한 파트너>가 오는 17일 개봉을 앞두고 영화 속 ‘19금’ 로맨틱 섹시 코미디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발칙하고 섹시한 2차 스틸과 ‘19금’ 무삭제 특별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2차 스틸에서는 김영호와 윤채이의 허물없이 다정한 모습, 그리고 김혜선과 김산호의 자극적인 키스씬 등이 포함되어 있어 화제를 모을 예정이다. 2차 스틸과 함께 공개되는 ‘19금’ 무삭제 영상은, 시작하자마자 카마수트라를 연상케 할 정도로, 다양한 포즈로 사랑을 하고 있는 연인들의 화끈한 그림들이 화면 전체를 뒤덮으며 시선을 자극한다.

그 뒤로는 조개와 참치 요리, 시나리오 강의 필기 등 영화 속 시나리오 작가인 김영호와 요리 연구가 김혜선을 설명하는 섹시한 일러스트들이 나타나다가 화면 한 가득을 채우는 여체가 등장한 뒤 본격적인 영상이 시작된다. 의미심장하고 섹시한 일러스트들은 바로 영화 <완벽한 파트너>의 오프닝 장면! 섹시한 영화의 오프닝 장면 이후 영상은 김영호, 김혜선의 파격 연기 변신 장면과, 발칙한 대사, 그리고 야릇한 사운드 등 전체적으로 ‘너무 야하다’라는 평가를 받으며 심의에서 반려된 예고편의 삭제 장면들도 포함되어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성인들만 느낄 수 있는 섹시하고 화끈한 ‘19금’ 특별 영상, 그리고 섹시한 2차 스틸로 인해 ‘19금’ 로맨틱 섹시 코미디 장르의 종결자로 떠오를 <완벽한 파트너>는 오는 11월 17일 개봉한다. 

출처 : 산업일보 (http://www.kidd.co.kr)
 

댓글